유미소 블로그 :)

[내돈내산] 길고양이 저렴이 캔_ 미아오(meow)캔 24개입 (만원 이하) 본문

직접 효과본 꿀TIP

[내돈내산] 길고양이 저렴이 캔_ 미아오(meow)캔 24개입 (만원 이하)

미 소 2020. 10. 8. 08:13
반응형
BIG

길고양이 저렴이 캔 추천!!
Meow 고양이캔 24개입

회사로 밥달라고 찾아오는 길고양이를 챙겨준지 1달이 지났네요ㅎㅎ
다이소에서 습식캔을 일반 건식 사료에 섞어서 줬더니 안비우고 싹싹 깨끗하게 먹더라구요~
다이소 습식캔도 저렴하지만 사료에 락토페린이랑 섞어서 주려고 더 저렴함 간식캔을 구매했습니다ㅎㅎ
(락토페린은 영양제인데, 길고양이가 흔하게 잘 걸려서 고양이 감기라고 불리는 '허피스'를 예방할겸 섞어서 주고있습니다ㅠㅠ 2주전에 고양이 눈을 봤더니 맑은 눈꼽이 껴있고 한쪽 눈이 불편한듯이 잘 못뜨더라구요. 다행히 락토페린 먹이니까 나아졌어요!)

내돈내산!!!!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싸다구펫'에서 미아오 고양이캔 24개입을 직접 네이버 페이로 구매했답니다^.^
저렴한 다른 고양이캔들도 많이 판매중이었는데, 미아오 고양이캔 구매한 분들이 올린 후기를 보니 잘먹는다 해서 구매했어요~


- 구매 링크 : smartstore.naver.com/ssadagupet2/products/4801467720?NaPm=ct%3Dkfyyv8xj%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c839a08e5574360cc0b1b95c96d858913c452bd

 

고양이캔 24개입 모음 [네츄럴코어 야미야미 미아오 네코야 비스트로 등] : 싸다구펫 쇼핑몰

[싸다구펫 쇼핑몰] 안녕하세요? 싸다구펫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주식으로 주는 주식캔(습식 사료)이 아닌 간식 캔이고, 참치 베이스의 캔이에요~ 6종류이고, 24개의 캔으로 꽉꽉 채워져서 박스로 배송왔습니다ㅎㅎ
알찬 내용물과 함께 급여하기 편하고 사료에 비벼주기도 매우 편리하고, 가다랑어의 붉은 살만을 사용하여 오메가3,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미아오 meow 고양이캔은 6종류에요ㅎㅎ
참치+치어 / 참치+치킨 / 참치+연어 / 참치+게살 / 참치 / 헤어볼

여기서 '헤어볼'캔은 뭐지? 싶어서 직접 찾아봤어요ㅋㅋ
고양이가 몸을 그루밍하는 중에 털이 몸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몸 속에 들어간 털을 토하지 않도록 해주고 변으로 나오게 하는 캔 이라고 하네요ㅎㅎ

 

 

 

위에 말한 것 처럼 참치를 베이스로 여러가지 재료가 섞여있답니다ㅎㅎ
고양이 캔 중에 국물이 많은 캔도 많은데, 그정도는 아니라서 다행이였어요!
딱 촉촉하게 적셔있는 정도라서 빈 용기에 덜어놓고 냉장고에 보관하고, 플라스틱 수저로 크게 한스푼정도 떠서 사료랑 섞어서 급여해주고 있습니다.

 

 

 

고양이도 입맛이 다 달라서ㅠ_ㅠ 참치를 좋아하지 않는 고양이도 있는데요..(제 친구 냥이ㅋㅋㅋ)
제가 챙겨주는 길고양이는 사료에 섞어주면 남기지않고 잘 먹네요ㅎㅎ


여기까지 저렴이 고양이캔! Meow미아오 고양이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밥달라고 찾아오지만 아직 정은 주지 않는 우리 길냥이... 사진올려드리고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

#길고양이저렴이캔 #길고양이캔추천 #길고양이간식캔 #고양이저렴이간식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