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은은한 베이지 색감의 아이폰 배경화면 (아이폰, 갤럭시) 본문

Free_자료공유/폰 배경화면

은은한 베이지 색감의 아이폰 배경화면 (아이폰, 갤럭시)

미 소 2020. 10. 22. 08:39
반응형
BIG

베이지 색감의 심플한 배경화면
고화질 아이폰 감성 배경화면

날씨가 쌀쌀해져서 따듯한 색감의 배경화면을 공유합니다. 썸네일로 적용해놓은 베이지 색감의 갈대 배경화면을 보고 이런 따듯하고 은은한 배경화면을 공유해야겠다 싶어서 휴대폰 배경으로 활용하면 좋을만한 고화질 이미지를 아이폰 11 프로 맥스 (1242 x 2688)사이즈로 적용했습니다.
꼭 아이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라, 크기가 조금 부족하고 잘리더라도 다른 기종의 휴대폰이라도 배경화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폰8 플러스를 사용하는데 제가 공유한 배경화면을 그대로 적용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

저는 시계나 어플을 보는데 방해가 되지 않고 부담스럽지않은 심플한 배경화면을 좋아해서 이미지를 고르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리는 편이에요ㅎㅎ 이미지를 고르는데 마음에 드는 배경이미지가 있다면 후다닥 골라서 공유하겠지만ㅠㅠ 이번 배경화면은 심플한걸 찾느라 오래 뒤적뒤적 골랐어요ㅎㅎ

저녁에는 겨울인가 싶을 정도로 겉옷을 꼭 챙겨입어야하는 날씨입니다. 곧 겨울이 되고 눈이 오니까, 눈과 크리스마스 배경화면을 쏙쏙 골라서 예쁜 배경화면을 공유해야겠네요! :-D
아래에서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하세용~^^


*원하는 번호의 배경화면을 하단에서 다운로드하세요!
*아이폰 가장 큰 사이즈인 아이폰 11 프로 맥스(1242 x 2688)크기에 맞췄지만 휴대폰 기종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고화질의 원본 사진을 휴대폰 사이즈에 맞춘거라 용량 초과로 인해 전체 다운로드 zip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beige1.jpg
0.92MB
beige2.jpg
1.06MB
beige3.jpg
1.87MB
beige4.jpg
0.97MB
beige5.jpg
1.34MB
beige6.jpg
1.43MB

 


#가을배경화면 #베이지배경화면 #감성배경화면 #아이폰고화질배경화면 #갤럭시고화질배경화면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