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길고양이 성분좋은 대용량 주식캔, 참치캔_뉴트리나 비스트로캔(24개입) 본문

좋은정보TIP

길고양이 성분좋은 대용량 주식캔, 참치캔_뉴트리나 비스트로캔(24개입)

미 소 2020. 11. 23. 09:46
반응형
BIG

성분착한 길고양이 대용량 주식캔, 참치캔!
뉴트리나 비스트로캔 180g

회사로 찾아오는 길고양이에게 밥을 챙겨주고 있습니다!
전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싸다구펫'에서 '미아오 참치캔80g 24개입'을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를 했었어요~

[ 미아오 참치캔(80g) 24개입 후기 보러가기▼ ]
smileyoo.tistory.com/150?category=800845

 

[내돈내산] 길고양이 저렴이 캔_ 미아오(meow)캔 24개입 (만원 이하)

길고양이 저렴이 캔 추천!! Meow 고양이캔 24개입 회사로 밥달라고 찾아오는 길고양이를 챙겨준지 1달이 지났네요ㅎㅎ 다이소에서 습식캔을 일반 건식 사료에 섞어서 줬더니 안비우고 싹싹 깨끗

smileyoo.tistory.com



이제 겨울이라 날이 춥기도 하고 좀 더 든든하게 먹이고 싶어서
대용량에 좀 더 품질이 좋은 참치캔을 구매하려고 보다가
'뉴트리나 비스트로캔 (160g) 24개입'을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도 '싸다구펫'에서 6가지 종류가 골고루 들어가있는 24개입 모음을 구매했구요~
뉴트리나 비스트로캔 6종 24개입은 19,400원에 판매중입니다.
19,400원(캔) + 2,500원(배송비) = 21,900원인데 저는 네이버포인트를 사용해서 19,900원에 구매했어요.







11월 3일 오후 3시 30분에 구매해서 11월 5일에 상품을 받았어요~
구겨진 캔없이 잘 왔고, 매번 미아오캔(60g)짜리만 보다가 뉴트리나 비스트로캔을 보니까 묵직하고 커서 보기만해도 든든했어요ㅎㅎ




한가지 종류로 24개입으로 저렴하게 파는 곳은 많은데,
이왕 주는김에 다양한 종류로 챙겨주고 싶어서 6가지 종류가 다 있는걸로 구매했어요~
뉴트리나 비스트로 참치캔은
참치+닭안심살, 참치+멸치, 참치+황다랑어, 흰살참치+황다랑어, 흰살참치+연어, 흰살참치+닭안심
이렇게 총 6가지 종류입니다! 




'뉴트리나 비스트로캔'은 일체의 보존제, 색소, 어분, 곡물이 들어가있지 않으며 참치로 유명한 동원F&B에서 제조한 참치캔입니다. 오직 참치만 줬을 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e와 깨끗한 물만 넣었다고해요~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않고 정직하게 만든 성분이 착한 참치캔입니다.




제일 처음으로 까본 캔은 '참치+닭안심살' 입니다!
저도 블로그 후기들을 찾아보고 구매하는데요~ 수분이 많은 캔은 아니에요ㅠㅠ
160g의 대용량의 참치캔이여서 한번에 다 줄 수없는 양이라 따로 플라스틱 용기에 덜어서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기도 하고, 날도 추우니까 따듯한물(온수)에 섞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음수량도 늘릴겸 물을 타서 주고 있어요!^^




사람이 먹는 참치캔처럼 생겼죠?!
전에 80g짜리 미아오캔은 이 플라스틱통에 2캔을 까놨었는데
뉴트리나 비스트로캔은 용량이 160g이라서 1캔밖 에 못까놔요ㅋㅋ




왼쪽 미아오캔 / 오른쪽 뉴트리나 비스트로캔입니다!
확실히 뉴트리나 비스트로캔이 수분이 없죠ㅎㅎ

뉴트리나 비스트로캔이 주식캔이냐 간식캔이냐 확실한 설명은 없는데,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다들 '주식캔'이라고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셨더라구요~
전 어처피 건식사료에 같이 섞어주는거라 주식캔이든 간식캔이든 상관이 없어요 !ㅎㅎ


길냥이가 입맛이 뿜뿜할 땐 아주 순삭하는걸 보니 맛있나봐요ㅎㅎ
성분도 착하고, 180g의 대용량 참치캔에 24개입이여서 넉넉하게 오래 먹일 것 같아요^^
다음에 다른 캔도 구매해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

 



(+주저리주저리_고양이가 추워서 밥(사료)을 잘안먹을 때)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밥챙겨주는 길고양이가 밥 먹는 양이 줄어서 캔 줄어드는 속도가 더뎌요ㅜㅠ
요즘은 9~10월에 주던대로 스테인리스 밥그릇에 냉장고에 있는 참치 그대로 퍼서 주니까 잘 안먹더라구요!

밥그릇 밑에 통을 겹쳐서 밑에 통에 따듯한 물을 넣어서 따듯하게 온도가 유지되도록해서 주고,
요즘 주고있는 뉴트리나 비스트로캔에 따듯한 물을 넣어서 같이 섞어주니까 잘 먹더라구요ㅎㅎ
따듯하니까 참치 냄새도 고소하게 폴폴나고 더 잘 먹는 것 같아요!
(그래도 평소보다는 먹는 양이 줄은 상태ㅠㅠ)


#길고양이저렴이캔 #고양이주식캔 #고양이간식캔 #길고양이대용량참치캔 #길고양이참치캔추천 #성분좋은고양이참치캔 #고양이대용량캔추천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