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내돈내잠] 가평(아침고요수목원쪽)펜션_ 오늘하루 스파펜션(B202) 본문

내돈내잠 "직접 가본 숙소!"

[내돈내잠] 가평(아침고요수목원쪽)펜션_ 오늘하루 스파펜션(B202)

미 소 2020. 10. 13. 08:45
반응형
BIG

가평 오늘하루펜션
[B202]

내돈내잠 리얼후기 : 내가 돈내고 내가 잔 솔직 리얼후기!

코로나로 인해 어디 놀러가는 것 조차 조심스러운 요즘, 추석 연휴엔 놀러가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추석 연휴 이후에 평일 연차를 쓰고 가평 스파펜션! 오늘하루 펜션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펜션이나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이 많은데요~ 성수기, 주말에 스파 펜션을 예약하기에는 아무래도 가격이 부담되서 평일에 2박3일로 숙박 어플을 통해 예약 후 방문했답니다ㅎㅎ 정말 저렴하게 예약해서 아무리 평일이라도... 스파펜션인데 방이 더럽다던가 평이 안좋은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방문하고 나서 걱정은 뚝 떨어졌어요ㅋㅋ (10월초 평일, 2박3일 연박 : 하루 49000원)
네이버, 구글에 오늘하루펜션에 사진을 검색해봤는데, 아~주 자세한 후기는 없어서 꼼꼼하게 사진을 찍어왔습니다ㅎㅎ

가평 오늘하루 펜션 (B202)
: 아침고요수목원 차로 5분도 안걸리는 가까운 거리
: 편의점 - 세븐일레븐 가평수목원점이 가장 가까움


문열자마자 보이는 큰 창 3개!! 커텐도 두툼하고, 창문이 달려있어서 방 환기할 때 좋았어요!



뽀송뽀송 냄새 안나는 침대!! 이불이 두툼해서 잘 때 안추웠어요. 배게는 빵빵하고 좋은데, 좀 높다고 생각이 들어요ㅠㅠ 좀만 더 낮았으면 좋겠다는.... 높은 배게 좋아하는 분들은 마음에 들으실 것 같아요.



펜션은 놀러온건 뭐다? 먹방찍으러 온거다ㅋㅋ 냉장고가 커서 2박 3일뿐만 아니라 3박해도 다 넣을만하게 공간이 넉넉했어요.
냉장고 왼쪽에 화장대가 있고, 서랍에 헤어 드라이기도 있습니다!! (바람도 쎄요ㅎㅎ) 냉장고 바로 위에 전자레인지도 잘 작동되고 안에도 깨끗했어요!



싱크대 사진 ㅎㅎ 날씨가 너무 추우면 들어와서 2차 먹방을 하는데, 하이라이트(인덕션)없으면 섭하죠ㅠㅠ 하이라이트 있으니 안심하세요!!!




그릇, 소주잔, 행주, 수세미 깨끗합니다! 그릇이 심하게 더러우면 왠만하면 사용안하고 따로 챙겨온 일회용 용기 사용하려고 했는데, 그릇이 깨끗해서 안심했어요~ 지금은 위생에 더 신경써야하니 한번 닦고 잘 사용했어요ㅎㅎ




싱크대 서랍에 수저, 젓가락, 집게, 국자, 칼, 가위 다 들어있고 납작한 그릇(고기 담아먹음), 후라이팬, 냄비는 2개나 있어요!!



테이블도 큼직하니 이것저것 올려놓고 먹을 수 있고, 전기포트, 밥통도 있어요~!


티비는 침대에서 보기 편한 곳에 붙어있고, 그렇게 큰 티비는 아니에요ㅎㅎ 위에 에어컨도 있었는데 요즘 가을이라 사용을 안해서 그런가...약간 쿱쿱한 냄새가 나요~ 창문열어놓고 틀면 괜찮았어요!
방바닥 사진이 없는데 방바닥도 엄청 깨끗해서 쭉~ 둘러만 보는데도 아주 만족했어요ㅎㅎ 



아!! 이렇게 신발장에 깨끗한 슬리퍼랑 옷걸이 4개 있어요!! 따로 슬리퍼 안챙겨도 되고, 바베큐할 때 신고 잘 돌아다녔어요ㅎㅎ 옷도 걸어놓고 잘 보관했습니다^^





 

오늘하루 펜션은 스파 펜션이잖아요? 그럼 성인 두명이 들어갈만한 크기가 되어야하는데, 어플에도 사진이 확실하게 안나와있고.... 전 화장실 청결에 대해서 좀 예민하게 보는 편인데요~ 걱정과는 다르게 화장실도 되게 깨끗했고, 스파 크기도 넉넉하게 커서 성인 2명이 들어가서 누워있을 수 있는 크기에요!

스파에 보글보글?? 하는 기능도 있구요!! (근데 보글보글할 때 새 욕조 냄새가 나야된다고 해야되나,, 꾸랑내는 아니고 인조적인 냄새가 좀 나요ㅎㅎ 그만큼 새 것 같다는 거겠지.. 라는 생각)

 

화장실문이 유리문이라고 걱정하지마세요!!ㅋㅋㅋ 사진 왼쪽에 잘렸지만 커텐이 있어서 가려집니다ㅎㅎ(똥밍아웃 걱정 노노)

세면대 물도 콸콸 잘나옵니다.
세면대 왼쪽 윗부분에 작은 창문이 있어서 환기할 수 있어요. 근데, 창문 바깥쪽이 바로 바베큐하는 공간이라서ㅠㅠ 스파 물 틀어놓으면 소리 들립니다ㅋㅋㅋ 조심하세요!

화장실에 샴푸, 린스(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치약 있습니다.



수건도 냄새안나고 뽀송뽀송하고 2박 3일 연박이라 나중에 오셔서 수건 5개나 넉넉하게 챙겨주셨어요!
수건같은거 더 달라고 하기에 되게 눈치보이고.. 죄송하거든요ㅠㅜ 아주 여유롭게 잘 사용했답니다ㅎㅎ 




자~~마지막으로 바베큐하는 곳!!!

바베큐 숯불 준비해달라했더니, 테이블을 소독제로 칙칙뿌리면서 닦아주셨어요! 테이블, 의자가 나무재질도 아니고 의자도 깨끗하죠?ㅎㅎ 모기향도 피워주시고, 두루마리 휴지도 통으로 하나 준비해주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호일도 통으로 1개를 주셨어요ㅋㅋ 호일을 따로 챙겨오긴했는데,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B202는 중간이고 B201, B203방에 투숙객이 없어서 202방 바로 앞에 바베큐를 해주셨고 원래는 계단 올라오는 곳에 붙어서 바베큐를 하는 것 같아요ㅎㅎ


 중간중간 숯을 좀 뒤집어 줬고, 질이 괜찮은 숯이였나봐요! 고기에 햄, 고구마까지 다 익을 정도로 함께 했답니다~
주신 호일로 옆을 감싸서 햄이랑 버섯 구웠어요!! 호일 통으로 주는 곳 처음봤네요ㅜㅜ 빌려달라고 말하러가기 죄송해서 따로 챙겨왔거든요ㅎㅎ 감사합니다!!!
(휴대용 가스버너(부르스타)도 빌려주시는데, 야외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소유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내돈내잠_직접 사비로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평일 2박3일 연박 찬스로 아주 저렴하게 방문한 스파펜션인데, 정말 마음에 드네요! 어느 한 곳 꾸덕거리거나 발 딛기 꺼려지는 것도 하나 없었고, 깨끗한 편에 속하는 펜션입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스파까지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ㅎㅎ
스파가 있는 곳이 화장실이라 냄새날 것 같다..? 걱정하지 마세요~! 2일동안 스파 이용했는데 화장실 냄새 나지 않았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이랑도 가까워요! 차로 5분도 안걸리는 거리라서 금방 다녀왔네요^^
편의점은 걸어갈 수 있는 거리는 아니고 차타고 4~5분 거리에 있는 세븐일레븐 가평수목원점을 이용하면 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있구요!! 평일, 2박3일 연박 할인찬스로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ㅎㅎ
야외에서 바베큐할 때 왔던 펜션 강아지 시바견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


#가평스파펜션 #아침고요수목원펜션 #오늘하루스파펜션 #오늘하루펜션 #수목원로펜션 #저렴한스파펜션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