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내돈내잠] 대부도(영흥도) 펜션_ 아름다운펜션 [파인] : 내가 돈내고 내가 잔 리얼후기 본문

내돈내잠 "직접 가본 숙소!"

[내돈내잠] 대부도(영흥도) 펜션_ 아름다운펜션 [파인] : 내가 돈내고 내가 잔 리얼후기

미 소 2020. 5. 6. 17:57
반응형
BIG

대부도 영흥도 아름다운펜션

영흥도 아름다운펜션
[파인방]

내.돈.내.잠 리얼후기
: 내가 돈 내고 내가 잔 솔직 리얼 후기


코로나때문에 사람많은 곳은 피해다니느라 호캉스나 펜션, 캠핑으로
대신 힐링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해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숙박어플을 통해 '대부도펜션'을 검색해서

영흥도에 있는 아름다운펜션을 예약했습니다!
(2박 3일)

: 영흥수협직판장과 차로 15~20분 거리

: 장경리해변과 도보로 15분 거리

 

※차가 많이 막혀서 화장실이 급한데 찍느라 흔들린 사진이 좀 있습니다..^^TMI

 

제가 예약한 파인방은 2층이에요!! 

방 안에 들어오면 왼쪽에 바로 화장실이 위치해있구요~

화장실도 정말 깨끗한데ㅠㅠ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어플사진 확인해주세용..

바디워시랑 샴푸만 있습니다! 린스 챙겨가야합니다!!

 

오른쪽에 냉장고, 전자레인지!!!

냉동실도 차갑게 잘 작동되구~ 엄청 미니 냉장고가 아니라서 들어갈건 다 들어갔어요ㅎㅎ

(아!! 신발장에 펜션 슬리퍼 2켤레도 준비되어있어요! 따로 안챙겨가도 될정도로 깔끔해요.(센스..))

 

 

 

저는 '파인'방이였고, 개별바베큐는 잘되어있나 엄청 궁금했는데 숙박어플에는 사진이 없더라구요-

계단올라오면 개별바베큐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보여요ㅎㅎ

테이블도 역시 깨끗하고 바베큐할 때 뭐 가지러 방 안 왔다갔다 많이 하잖아요?

출입문에 열고 닫을 수 있는 방충망도 설치되어있어요.

 

 

 

 

방 안쪽으로 들어오면 우측에 화장대가 있고, 그 밑에 쓰레기통이랑 각티슈까지 있어요!

화장할 때 휴지 사용할 때가 많은데 화장대 바로 앞에 휴지까지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밑에 사진보면 침대 옆에도 두루마리휴지가 있는데 곳곳에 휴지를 놔주시는 센스....

사장님 혹쉬 제 맘속에 들어갔다오셨나요?ㅎㅎ 

 

 

 

 

침대 이불 배게 정말 뽀송뽀송하고 깨끗해요..

 

 

 

침대 옆에 휴지랑 수건도 있어요~!

(2박3일 연박이라 다음날 사장님께 수건을 요청했는데,  원래 있던 수건보다 더 뽀송뽀송하고 폭신한거로 주심ㅎㅎ)

 

 

 

 

 

싱크대?? 말해뭐해.. 정말 다 깨끗해요..먼지, 얼룩하나 없고

설거지한 그릇 놓는 곳마저 물때없이 엄청 깨끗했어요ㅋㅋ

사장님께서 내 집처럼 엄청 신경쓰시는 것 같아요..

 

 

 

 

저는 그릇이 다 있는지, 냄비, 후라이팬은 있는지 좀 꼼꼼하게 보는 편이라ㅋㅋ
어플 사진엔 없어서 제가 여기저기 찍어봤어요! ^^
싱크대 밑 수납장에 그릇, 수저, 소주잔, 맥주잔 등등 다있어요!!

 

 

 

수납장 밑에 야채 물뺄 수 있게 구멍뚫린 바가지랑  도마도 있고
 이 수납장 왼쪽에 식칼도 걸려있었는데

전에 놀러갔던 곳은 칼 날이 뭉툭해서 자르기 너무 힘들었거든요..

여기는 걱정 하덜덜마세요. 날보니까 사장님께서 신경써서 갈아두시는 것 같아요!

덕분에 감자도 얇게 채쳐서 후라이팬에 부쳐서 잘먹었어요!!

 

 

 

후라이팬, 냄비 있습니다. 냄비 받침까지 정말 깨끗합니다!

 

 

 

 

 

모든 집기류에 빤딱빤딱 광나는 것 보이세요..?
와인 오프너까지 준비해주시는 섬세함..

아름다운펜션 사장님은 방마다 엄청 신경쓰시는 것 같아요..

집기류라던지 접시는 항상 한번씩 세제로 닦아쓰고 그러는데

이 곳은 안그래도될 정도로 깨끗해서 물로 휙 헹궈서 썼어요!

 

 

 

 

그리고 주목주목!! 주목해주세요!

아무래도 연박 머무를거라 하루는 방안에서 요리해먹으려고 여기저기 블로그나
숙박어플 사진에 간이테이블이 있나 엄청 찾아봤었어요.
찾아도~ 찾아도 없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에 
따로 간이 테이블을 챙겨갔는데, 떡하니 있어요ㅎㅎ

덕분에 이 바베큐 다 하고 들어와서 2차로 간단 국물요리해서 먹고, 다음날 방안에서 편하게 요리해서 먹었네요!

 

 

 

 

싱크대 바로 옆에 베란다가 있는데 풍경좀 어떠나 볼까~~하고 나가려고 봤더니만

Wow..... 베란다 문틈마저 Clean~ 엄청 깨끗합니다. (방충망도 뜯긴 곳 없이 새거에요.)

 

 

 

 

베란다 데크바닥마저 깨끗함!

 

 

 

 

베란다에서 딱 서서 보면 이런 풍경이에요! 저기 바로 보이는 해변은 장경리 해변입니다.

걸어서 15분정도 걸렸고,  밥먹고 소화할 겸 걸어가기 좋았어요!

 

 

 

 

저녁에 바베큐할 때 찍어봤습니다. 호일은 따로 챙겨갔어요~

 

사장님께서 바베큐 숯 불 붙여주시고 가시면서 "혹시나 불 더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라고 해주셨는데
전 여기저기 많이 다녔지만
숯 더 필요하면 말씀하라는 친절멘트는 처음들었어요.

숯 추가하면 돈받는다는거면 몰라도 ^^;;너무 기쁜 마음으로 고기도 잘 구워먹었습니다ㅎㅎ

 

아름다운펜션 파인방은 다른 방과는 다르게 뒤쪽에서 바베큐를 하는거라 조용하게 개별바베큐할 수 있어요.

(다른 방들은 베란다쪽 바베큐장에서 바베큐하십니다.)

파인방 바로 밑에 분리수거장이 있어서 퇴실하면서 쓰레기버릴 때에도 편했습니다ㅎㅎ
(그렇다고해서 막 쓰레기냄새 올라오고 이런 것도 없었음. 사장님이 하도 깔끔하고 부지런하셔서..)

 

 

 

 

 

 


미소유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내돈내잠_직접 사비로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엄~청 넓진않지만 4대 주차할 수 있고 넓진 않아도 주차하긴 괜찮았어요!

숙박업소 어플에서 사진들은 넓어보이려고 원근감 심하게해서 사진찍어올리고 그러잖아요?

어플 후기를 보니 후기들도 "깨끗하다 좋다~" 이런 내용만있고 자세한게 없길래..ㅎㅎ 별 기대 안하고 갔어요.ㅠㅠ 

화장실 급해서 우다다 들어온 파인방은..  "깨끗" "청결" 

어느 한 곳에 찝찝하게 먼지라던지 꾸덕거리는 것 하나없고 방 안만큼은 신축인줄 알았어요.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고~ 슬리퍼도 깨끗하고~ 바베큐장소도 너무 깨끗하고~

여튼 엄청 비싼 금액아닌데 그 값보다 더한 좋은 펜션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외출할 때보면 항상 뭘 하고 계시는.. 부지런한 사장님

 

이 블로그 후기를 보실진 모르겠지만 돈쭐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싱크대든, 화장대든 어디든 다 꼼꼼하게 신경쓴 티가 나요.

너무 잘 쉬다 가고~ 대부도가면 무조건 아름다운펜션 각 !ㅎㅎㅎ

 

 

 

 

 

 


#번외 : 장경리해변 갯벌체험

 

숙소 나와서 점심먹으러 갈 때가 1시였는데 그 땐 물로 차있었고 오후 3시30분쯤 숙소 돌아갈 때 보니 갯벌로 바뀌어있었어요.

3시 50분쯤  갯벌 도착해서 오후 5시쯤까지 갯벌 돌아다니고 호미들고 캐고 한거 같아요!

 

아름다운펜션에서 걸어서 10~15분정도 걸려요^^ 소화시키기 딱 좋음!!!

 

따로 어디가서 신청해서 갯벌체험 신청하는건 없었던 것 같고

장경리해변 앞 편의점에서 호미랑 통이랑 판매해서 그거 사서 끄적이다가 들어왔어요.

신발 꼭 신고 체험하시는걸 권장합니다ㅠ 물론 저도 신고했지만 슬리퍼를 신어서그런지
발이 미끄러지면서 바위에 붙어있는 굴한테 발바닥 엄청 베였는데 날카롭고 아픕니다ㅠㅠ

막 엄청 수확을 얻는다기보다는 "이런게 갯벌이다~"하고 체험하기 좋은?ㅎㅎ

 

아름다운펜션에서 호미도 빌려주셔요!! 급 갯벌체험하러간거라 빌리진 못했네요ㅠㅠㅎㅎ

 

장경리해변 갯벌체험

 

장경리해변 갯벌

 

#대부도펜션 #영흥도펜션 #대부도가볼만한곳 #대부도바닷가 #대부도가족펜션 #영흥도가볼만한곳 #영흥도아름다운펜션 #대부도아름다운펜션 #아름다운펜션 #대부도갯벌체험 #장경리해변펜션 #장결리해변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