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내돈내먹] 영흥도 조개구이 : 영흥수협수산물직판장_한국수산조개구이! 본문

내돈내먹 "리얼후기"

[내돈내먹] 영흥도 조개구이 : 영흥수협수산물직판장_한국수산조개구이!

미 소 2020. 5. 27. 08:23
반응형
BIG

 

내돈내먹 영흥도 조개구이_영흥수협수산물직판장 한국수산

영흥도 조개구이 리얼후기
영흥수협수산물직판장
[ 한국수산 ] 

무조건 맛있다고 올리지 않아요. 맛없어도 별로여도 올립니다.
내돈내먹 리얼후기




5월 황금연휴에 다녀왔던 영흥도 조개구이 리얼 맛집!
영흥수협수산물 직판장에 다녀왔습니다.
영흥도, 대부도 놀러가서 다녀오기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블로그 후기보고 방문한 곳이라 별 기대안하고 갔습니다.
일단 영흥수엽수산물직판장 주차장이 넓다고 해서 걱정안하고 갔는데.. 넓긴 넓은데 차가 꽉꽉 차있어서 주차하는데 정말 힘들었어요. ㅠㅠ



성인 2인이 갔고 조개구이 먹고나서 바지락칼국수도 시켜먹으려고 '조개구이(소) + 바지락칼국수' 주문했습니다.
석화찜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조개구이(소) 45,000원
조개구이(중) 55,000원
조개구이(대) 65,000원

여자분들이 운영하시는데 자매분들이신가,, 다들 사근사근 친절하셨어요.


솔직히 수산물직판장이라고해서 서로 다닥다닥 붙어서 먹고 현장에서 사먹는 느낌이라 먹는 장소가 깔끔하지 않을줄 알았는데, 한국수산뿐만이 아니라 먹는 곳들이 다 이렇게 음식점처럼 깨끗했어요!

(제일 안쪽으로 들어오면 있는 곳에는 밑에 물빠지는 하수구가 있어서 날벌레랑 파리가 날아다녀서 먹는데 좀...ㅠ)
한국수산은 위치가 중간쯤 위치해서 괜찮았어요!



직원분(?)께서 주기적으로 와서 조개 놔주시고 뒤집어주시고 봐주셨어요.
언제 먹어야될지 알려주시기도 하구요.


조개 굽다가 나온 기본으로 나오는 조개양념소스?? 조개 구우면서 나오는 조개물들을 이 곳에 넣어서 졸여서 먹는데..
이 기본으로 나오는 양념조개들도 장난 아니었어요.. 보이세요..? 



이런 양념조개들 퀄리티가 이렇게 좋은건 처음봤어요ㅋㅋ
가리비 조개들 다 통통하고요~




열심히 작은 조개들 먹다가 가리비가 익어서 먹으려는데,? 가리비 높이좀 보세요ㅋㅋ
배고파서 신나게 먹다말고 가리비 높이보고 놀라서 사진찍었어요 ㅋㅋ




조개 치즈구이도 기본으로 나오구요~ 양념소스에 치즈만 뿌려져서 나오는 곳들도 많은데, 여긴 치즈구이도 따로 주네요. 굿!!
이 치즈구이도 맛있어서 감탄하면서 엄청 먹었어요ㅋㅋ


조개, 양파, 치즈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 후식 바지락 칼국수 -

바지락 칼국수는 살짝 칼칼하니 마시고 있는 술이 해장되는 느낌이였어요.
양도 되게 많았고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다먹었네요,




영흥수협수산물직판장 옆에 새우깡얻어먹으려고 갈매기들도 날아다녀요~
슬쩍 구경하다가 갔습니다.






미소유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사비로 직접 먹었습니다.)

사장님과 일하시는 분들이 지나가면서 조개 봐주시고, 뒤집어주시고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
서비스로 주신 석화찜도 안열리는게 있어서 낑낑거리고 있었는데 오셔서 따주시더라구요ㅋㅋ 감사합니다.
직판장치고는 먹는 공간도 깨끗했고, 조개도 대박.. 이런 조개구이는 처음이에요. (술을 좋아해서 조개 엄청 먹음)
바다 앞에 있는 조개구이집에서 먹던 일반 가리비, 조개가 아니에요.. 한입 가득 들어가는 가리비 짱!

영흥도는 숙소도 그렇고, 조개구이집도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한국수산으로 !!


#영흥도맛집 #영흥도조개구이 #영흥수협수산물직판장 #영흥수산물직판장 #대부도조개구이 #영흥도조개맛집 #영흥도놀러갈만한곳 #영흥도여행 #내돈내먹영흥도 #조개구이맛집 #인천조개구이맛집 #인천조개구이 #영흥수산물직판장한국수산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