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내돈내먹] 오이도 조개구이집_오이도 조개반장 (리얼후기) 본문

내돈내먹 "리얼후기"

[내돈내먹] 오이도 조개구이집_오이도 조개반장 (리얼후기)

미 소 2020. 7. 1. 08:43
반응형
BIG

오이도 조개구이 _ 오이도 조개반장

오이도 조개구이 / 오이도 무한리필 조개구이
오이도 조개반장 (리얼후기)

무조건 맛있다고 올리지 않아요~ 맛없어도, 별로여도 올립니다!

(내돈내먹 리얼후기니까)


 

코로나때문에 자유롭게 다니지도 못하고 바다보며 조개구이를 먹고싶어서 오이도를 방문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후기에서 봤던 오이도 '조개반장'
조개구이 집이 엄청 많은데 조개반장 창가 자리가 비어있길래 방문했어요.

2층 창가자리가 비어있길래 들어갔더니 테이블을 치워야되는 상태였습니다.

직원분께 "창가자리 앉고싶어요~" 라고 말했죠. 예약있다고 얼버무리시길래
'창가자리 보고 온거라..가보겠다..' 라고 했더니 
그제서야 치워주신다고 하시네요.

치우기 귀찮으셔도 그렇지 왜 거짓말을 하시는지..저녁시간 손님몰리기 전에 방문한거라 손님이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였는데 말이죠.

 

 

 

 

 

오이도 조개반장 메뉴

무한리필B 2인 주문했습니다. (리필 1번하고 칼국수 시켜먹으려고 생각함)

 

 

 

 

일단 창가자리 뷰는 이렇습니다. 해가 질랑말랑할 때 간거라 분위기랑 뷰가 엄청 좋았어요!
바람이 좀 부니까 여자분들은 머리끈 필수입니다!

 

 

 

기본 사이드 메뉴입니다. 조개반장에서 추천하는 조개구이 세트나 조개모듬을 시켜도 사이드 메뉴는 다 동일합니다. 

메뉴판에 '키조개 크림파스타'라고 적혀있는 기본메뉴는 그냥 맹치즈에 파스타면만 있었어요..
치즈도 아무 맛안나는 치즈..맹치즈에 파스타면 먹는 느낌^^..맛없어요.

 

 

치즈 조개 라볶이라고 적혀있던 메뉴도  간이 안맞아서 초장을 더 뿌려서 먹었어요.
초장 더 뿌려서 바짝 졸여서 먹고, 조개물을 넣으니 그제서야 좀 먹을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면사리가 없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텁텁하고 조합이 어울리지 않네요.

 

 

 

저희는 무한리필 2인을 시켰는데 메뉴판에 보니 위에 작은접시에 있는 '동죽, 피조개, 소라'만 리필이 가능합니다.

 

조개는 보통 조개구이 방문하면 먹을 수 있는 조개구이집 조개입니다. 동죽이 맛있었어요!
(제가 전에 놀러갔던 영흥도 '한국수산' 조개를 먹고나니  확실히 한국수산 조개가 퀄리티가 좋네요.)

 

 

 

 

 

 

특이하게 연탄불에 구워주길래 찍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도 연탄불에 구워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이때 키조개 구우면서 조개 리필을 요청했습니다.)

 

 

 

7시 50분쯤되니 저녁손님들이 많이 몰려왔습니다. 만석이 되었어요.

분명 메뉴판이랑 리필가능한 작은 접시위엔 동죽, 피조개까지 있었는데..^^ 리필 접시엔 동죽 한움큼뿐이였습니다.
(바빠서 리필조개도 늦게받음)

 

몇 번 소주 요청할 때마다 3번은 넘게 까먹고 안주셨어요~
여기까진 "바쁘셔서 그렇구나.. 이해하자.." 했어요.

저희가 조개를 먹는 중에 뒷테이블에 새로 손님분들이 오셨는데,

뒷테이블  손님분들은 조개세트 시키셨는데 조개 가져다주시면서 죄송하다하며

엄청 챙겨주시고 조개설명도 엄청 친절하게 해주시더군요. 잘못들었나 싶었네요.
저희는 늦게 나온 조개 리필한 통 툭 주고 그냥 가시던데요.


세트메뉴 시킨 테이블만 잘해주시는건가요..? 칼국수까지 시켜먹으면 비슷한 가격인데..ㅋ
 칼국수까지 시켜먹으며 소주 마시려다가 저걸 듣고나서 
기분이 안좋은 상태로 나왔습니다.
(테이블 치워주신게 감사해서 소주 많이 마시자~ 했었음)

특별한 것 없는 일반 조개구이집이고 서비스와 친절도는 좀 아니네요.
 



미소유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사비로 직접 먹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지 않고,  조개도 그냥 일반 조개구이집가면 먹는 딱 보통의 조개입니다.
네...뭐 처음에 창가자리 예약있다고 테이블 치우기 귀찮으셨는지 거짓말한 것 부터
바쁘신 것 같아서 소주 달라고 직접가서 말해도 가져다주시겠다고 하셨는데
돌아와서 5분 10분이 지나도 안주시고, 그 이후로 소주 주문하는데 3번 넘게 그런 것 같네요. 
(바쁘신데 시키는 것도 죄송해서 지나갈 때 말씀드렸습니다.) 

저희는 리필조개, 소주 등등 요청할 때 마다 늦게 나와도 말한마디 없으셨는데

뒷테이블이랑 대우 다르게 해주시는 것 보고 좀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세트메뉴 시킨 테이블만 잘해주시는 건지..? 세트메뉴가 뭐라고~
무한리필치고 양 많은 것도 아님. 2~3번 리필하지도 않고 첫 리필이였음.
칼국수까지 시켜먹었으면 세트메뉴랑 비슷한 가격이였을텐데 ㅋㅋ(세트랑 만원차이 밖에 안남)
테이블 치워주신 것 감사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소주 많이 마시자' 했는데 말이죠.

오이도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그 많고 많은 조개구이 집에서 좋은 퀄리티의 조개, 좋은 서비스 바라지 않습니다.
뭐든 기본만 했어도 기분 좋은 마음으로 놀러간거라 만족했을겁니다.
테이블 치워주시고 나서도 여기저기 지저분하길래  티슈에 소독제뿌려서 한번 싹 다시 닦았어요. 

저도 다른 블로그 후기보고 방문한거라 친절하고 서비스 좋다해서 방문한건데 ..ㅋㅋ
왠만하면 만족하고 넘어갔을텐데 친절에서 패스입니다. 오죽하면 네이버 후기도 작성했네요.

창가자리 뷰는 좋았어요. 바닷바람이 많이 부니까 여자분들은 머리끈 꼭 챙기세요!
오이도 분위기 좋아서 자주 놀러갈건데~ 재방문 의사 없습니다.
오이도 다른 조개구이집 방문하고 리얼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오이도 #오이도조개 #오이도조개구이 #오이도동죽 #오이도조개무한리필 #오이도무한리필조개구이 #오이도가볼만한곳 #오이도조개반장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