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내돈내먹] 푸짐한 조개찜에 사리까지 세트로!_안산 조개대장부 (+메뉴) 본문

내돈내먹 "리얼후기"

[내돈내먹] 푸짐한 조개찜에 사리까지 세트로!_안산 조개대장부 (+메뉴)

미 소 2020. 8. 12. 08:33
반응형
BIG

안산 중앙동 조개찜 맛집_ 조개대장부(리얼후기)

안산 중앙동 조개찜 맛집! (인정)
안산 조개대장부 (안산 중앙동)

무조건 맛있다고 올리지 않아요~ 맛없어도, 별로여도 올립니다!

(내돈내먹 리얼후기니까)


언제나 Hot한 안산 중앙동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술을 좋아해서 술안주가 되는 조개, 곱창을 되게 좋아합니다!

특히 조개는 술 마실 때 왠지 해산물이니까 부담스럽지 않아서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사람 많은 곳은 좀 꺼리는 편인데 다행히 조개대장부 방문했을 땐 구석자리가 비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조개구이는 굽는 게 너무 더워서 조개 찜 먹으러 '조개 대장부' 방문했습니다.

2인이라'커플 조개찜+사리'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이렇습니다.
매장에는 저희 테이블 포함  2 테이블밖에 없었는데 여자 사장님께서 저녁시간이라 배달 주문이 많아서

좀 늦게 나올 수 있다고 양해 부탁드린다고 와서 말씀해주셨어요~

주방에서는 조개 벅벅벅 빨래 빨듯이 열심히 닦으시는 소리도 들림ㅋㅋ

 

 

 

짠~~~~~ 조개찜!! 다 익혀서 나오는 시간까지 해서 생각보다 늦게 나온진 않았습니다.

나오자마자 친구랑 엄청 놀랐습니다.ㅋㅋ

와.. 이 가격에 사리까지 주는 세트로 판매하시다니.. 조개찜인데 약간 국물이 자작하게 나와서 조개탕 같기도 합니다!ㅎㅎ
오히려 술을 마시니까 국물 있어서 더 좋았어요.

 

 

 

양만 많으면 몰라요... 맛도 아주 맛있음 ^.^
술안주가 맛있으면 술이 술술 들어가는 편인데 여기서 1인당 2병씩 먹고 2 차가서 또 마셨네요.ㅋㅋ
키조개도 엄청 통통한데 키조개 위에 치즈까지 뿌려져있습니다.. 

가운데에 치즈 뚝배기도 있는데 국물이 끓으면 국물이 그 안으로 들어가요. 집게로 뚝배기 건져서 국물 빼서 먹으면 됩니다!

 

 

 

 

 

배부른데 최대한 다 먹고 조개 다 먹어갈 때쯤 사리 넣어달라고 말했습니다.ㅎㅎ

 

양 많아서 배부른데 안 먹고 남기면 100% 다음날 후회할 거 같아서 이쯤 돼서 소주 한 병 더 시켜서 칼국수를 거의 다 먹었습니다.
왜 사진이 4개뿐인가 했더니..
맛있어서 먹느라 그런 것 같네요.



미소유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사비로 직! 접! 먹었습니다!^^)

 

저는 웬만하면 '맛집'이라는 말을 안 쓰는 편입니다. 왠지 돈 받고 쓰는 그런 포스팅들이 맛집이라고 글 올려놓고
상단에 주르륵 위치해있으니까요..(꼭 그렇다는 건 아닙니다.) 여긴 조개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첫 방문이었는데 100% 만족했고, 조개찜이라 익혀 나오느라 좀 시간이 걸리겠지~ 하고 테이블에 앉아있는데
여자 사장님께서 오셔서 좀 시간이 걸린다고 미리 양해 말씀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런 게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 보여도 전에 방문했던 곳에 큰 실망을 해서 이렇게 말씀해주시는 게 센스가 있다고 봅니다.)
기다리는 중에 조개도 벅벅벅 엄청 신명 나게 씻으셔서 '조개 빨래하나 봐~엄청 깨끗하게 닦으시네' 했습니다.

제가 술+폭식할 때에는 상상 이상으로 많이 먹는 편인데 양도 엄청 많아서 사리까지 먹으니까 배부를 정도..
와.... 거의 3만 원 가격에 이 정도로 퍼주시다니.. 너무 맛있어서 1차부터 2병씩 마신 건 오랜만이었어요ㅋㅋ

Hoxy.... 술을 좋아하십니까?
술+조개 조합 좋아하십니까? 칼국수도 좋아하십니까..?

안산 중앙동 조개찜  '조개 대장부' 추천드립니다.

 


[ 조개대장부 (안산 중앙동)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 1길 48 (고잔동 540-3)

전화번호 : 031-402-5850

영업시간 :OPEN 매일 17:00 - 02:00 / 일요일 16:00 - 23:30


#안산중앙동맛집 #중앙동맛집 #안산조개찜맛집 #안산조개찜 #중앙동조개찜 #중앙동조개찜맛집 #안산중앙동술안주 #중앙동조개맛집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