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내돈내먹] 매운 무뼈닭발+닭한마리 맛집 인정_춘천 원이네닭발(+메뉴,주차팁) 본문

내돈내먹 "리얼후기"

[내돈내먹] 매운 무뼈닭발+닭한마리 맛집 인정_춘천 원이네닭발(+메뉴,주차팁)

미 소 2020. 10. 16. 08:43
반응형
BIG

춘천 강대후문~팔호광장 닭발, 닭한마리 맛집! (인정함)
춘천 원이네닭발 [춘천 효자동(서부대성로)]

무조건 맛있다고 올리지 않습니다. 맛없어도, 별로여도 올립니다!
(내돈내먹 리얼후기니까!)


오픈 초부터 10번정도는 방문한 것 같은 '원이네닭발' 리얼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코로나가 확산되기 이전에 대학교 학기 초에 갔을 때 보니 강원대학교 학생들의 오티 장소, 모임 장소로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1, 2학기초에 대학생들 테이블이 많았어요.
제가 술을 좋아해서 술안주가 되는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내돈내먹 후기에는 올리지 않았지만 조개, 곱창과 함께 닭발도 엄청 자주 먹습니다ㅋㅋ
원이네닭발은 술을 부르는 곳이기 때문에 거의 차는 집에 세워두고 택시로 방문하는 편이에용ㅋㅋ^.^

(+주차팁 : 원이네 닭발 쪽 골목은 차 돌려 나오기도 힘들고, 세울 곳이 없습니다! 원이네 닭발 건너편 골목에 주차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모임을 미루다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어서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 한잔할겸 '원이네 닭발'을 방문했습니다.

[ 메뉴 ]
뼈닭발/무뼈닭발 : 9,000원
닭한마리 : 23,000원 / 닭반마리 : 15,000원
칼국수 사리 : 2,000원 / 죽 : 2,000원
주먹밥 : 2,000원 / 계란찜 : 2,000원
닭날개 : 10,000원 / 영계튀김 : 10,000원



성인 5명이 방문했고, '무뼈닭발3+닭반마리+주먹밥2+칼국수 사리2+죽2+계란찜' 주문을 했습니다.
다들 모임이 오랜만이라 엄청 주문했네요ㅋㅋㅋ(근데 다먹음^^)

부추 무침이랑, 치킨무, 샐러드가 기본으로 나오고, 닭발은 매운편이고, 구워져서 나옵니다!! 매운거 잘 못먹으면 좀 힘들 수 있으나, 맛있게 매워서 다들 이제 적응하고 잘먹어요ㅋㅋㅋ 주먹밥이랑 닭한마리로 혀를 달래면서 먹습니다ㅋㅋ
술을 마시니 국물이 있어줘야 되져~ 닭반(한)마리 정말 맛있어요.... (원이네 닭발이 문 닫아서 다른 곳 닭한마리도 먹어봤는데..여기보다 맛없음)
술마시면서 약불에 두고 우려먹으면 술을 깨면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는 저희 테이블 포함해서 2테이블 있었어요!
매장도 되게 깔끔하고, 화장실은 매장 안에서 뒷문으로 나가면 되는데요~ 원이네닭발 단독 화장실이고, 깨끗해서 좋아요!ㅎㅎ



한신포차 국물닭발만 먹다가 구워져서 나오는 무뼈닭발을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닭발이 이렇게 통통한거였나요?
닭발이 엄청 통통해서 씹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ㅋㅋ
(무뼈 닭발 3인분시키고 남아서 내가 포장해감^^)



원이네 닭발 닭한마리를 애정하는 사람인데... 먼저 도착한 친구들이 '닭반마리'를 주문해놨더라구요ㅠㅠ
많이 먹고 싶었는데 아쉬웠음 ㅎㅎㅎ그래도 술이랑 같이 흡입해줬습니다ㅋㅋ
육수가 끓이면 끓일수록 진해지고, 해장도 같이 되는 느낌ㅋㅋ



닭한마리는 배불러도 무조건 먹습니다. 다음날 또 생각나거든요ㅎㅎ 사리는 주문해놓고 나중에 넣어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닭한(반)마리 다 먹어갈 때 육수 추가하고, 사리 넣어달라고 말하면 됩니다!
원래 죽은 없었는데 최근에 생겼길래 주문해봤어요!!! 김도 가득가득~ 너무 맛있음 ㅠㅠ


미소유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사비로 직접 먹었습니다!^^)

전에 조개찜 후기에 올렸다싶이 중복으로 'ㅇㅇ맛집'이라고 올려놓고 상단에 올라와있는 광고글이라고 느껴져서
'맛집'이라는 단어를 쓰지 않는 편인데 여기도 닭한마리, 매운 닭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사장님,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세요ㅎㅎ)
혼자와서 드시고 가는 분도 봤어요. 강원대학교 학생분들은 2차 장소로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어요ㅋㅋ

원이네 닭발이 문이 닫혀있을 때도 있어서 전화해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원이네닭발 문 닫아서 다른 곳에서 닭한마리 포장해먹었는데..쩝.....^^;; (다음부턴 원이네에서 꼭 포장하기로..)
아쉬운 점은 차타고 방문할 때 주차하기가 힘들어서 아쉬워요ㅜㅠ... 아주 가까운 곳에 주차하진 못하고, 원이네 닭발 건너편 골목에 주차해야합니다!!

네이버 영수증 후기에도 작성했는데, 여긴 홍보를 안해서 너무 아쉬운 곳이에요ㅜㅜ 닭한마리와 매운 닭발을 좋아하는 분은 꼭 한번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술+닭발에 국물이 있어야 하나요? 춘천 불향나는 매운 닭발 '원이네 닭발' 추천드립니다.


[ 원이네 닭발 (춘천 효자동) ]

주소 :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 192-1 (효자동 611-15)
전화번호 : 033-251-3369
영업시간 : 매일 18:00~02:00 / 매주 일요일 휴무
(닫혀있을 때도 있어서 전화해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춘천매운닭발 #춘천닭발맛집 #춘천무뼈닭발 #춘천닭한마리맛집 #춘천닭한마리 #춘천닭칼국수 #강대후문닭발 #강대후문술집추천 #춘천효자동맛집 #춘천내돈내먹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