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내돈내먹] 아빠가 인정한 단팥빵 맛집_춘천 빵장수단팥빵 본문

내돈내먹 "리얼후기"

[내돈내먹] 아빠가 인정한 단팥빵 맛집_춘천 빵장수단팥빵

미 소 2020. 7. 3. 07:57
반응형
BIG

춘천 단팥빵집_ 춘천 빵장수단팥빵

단팥빵 좋아하는 아빠가 인정한 단팥빵집
춘천 빵장수단팥빵 (춘천후평점)

무조건 맛있다고 올리지 않아요. 맛없어도, 별로여도 올립니다!

(내돈내먹 리얼후기)


춘천 포스코더샵아파트 바로 앞에 위치한 신한은행 건물에 있는 '빵장수단팥빵'

 

단팥빵을 좋아하시는 아빠때문에 용산역들릴 때마다 용산역에 있는 단팥빵집에 꼭 들려서 몇개씩 사가지고 집에 가곤 했는데-
춘천에 '빵장수단팥빵'이 생기고나선 이젠 여기 단팥빵이 맛있다구 여기만 가시네요.ㅎㅎ
이제 용산역에서 단팥빵사오지 말래요ㅋㅋ

짠~ 이렇게 다양한 단팥빵들이 있어용ㅎㅎ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아빠는 무설탕앙꼬빵은 꼭! 사오십니다ㅎㅎ 담백하고 본연 그대로의 맛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아빠가 처음 사오시고나서 여기 생크림단팥빵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ㅠㅠ
그 이후에 방문할 때마다 생크림단팥빵을 꼭 사요!!!! ㅠㅠ너무 맛있음..
생크림 단팥빵은 냉장고에 있으니 잊지말고 구매하기!


계산대 앞 긴 진열대에 있는 빵들은 방문할 때마다 다른 빵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저 소보로 뭉쳐놓은 것 같은 빵은 처음봤고... 다음 방문할 땐 바게트가 없더라구요ㅎㅎ

이쪽 진열대에 양파 크림치즈 베이글(정확하진않음 ㅠㅠ)이 저희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빵이에요.
양파도 살짝 들어가있고 양파 크림치즈라서 맛이 되게 특이해요ㅎㅎ 저도 잘라서 반정도는 꼭 먹는답니다!

 

 

 

이 빵도 처음봤는데, 이름은 '못난이빵'ㅋㅋ시식하는 빵이 없었는데 사장님께서 시식빵을 준비해주셨어요~

겉은 소보로처럼 바삭+달달한데 안엔 팥, 밤이 들어가있어요ㅋㅋ 작은데 알차서 구매해봤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심ㅠㅠ 그래서 여기 빵장수단팥빵을 더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계산대에 약과, 영양갱, 쿠키도 있구요ㅎㅎ 쿠기 사려다가 빵을 많이 구매해서 그 빵 먹으려고 참았습니다!ㅠㅠ


 

 

 

단팥빵 메뉴를 찍어봤어욥ㅎㅎㅎ

여기 있는 단팥빵 다먹어봤는데 훔,,, 전 생크림 단팥빵을 제일 좋아해요!
후 ^^; 또 먹고싶네요...

 

커피랑 에이스, 아이스 티도 팔아요. 아빠가 자주들려서 이제는 알아보세요ㅋㅋ
맨날 저녁식사하고 지나가면서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치듯이 들리는 곳ㅋㅋㅋ!

 

 

 

 

위에 베이글 사진이 없어서 제가 먹을 때 찍어봤어요ㅎㅎ
1개 통째로 먹기엔 약간 부담스럽고, 반개정도 잘라서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못난이 빵도 같이 잘라먹었는데 안에 밤이랑 팥이랑 암튼 알차게 꽉꽉 들어가있어요!
특히 겉에 뭉친 소보로빵 ㅠㅠㅠ 너무 맛있고요~ 안엔 촉촉해요!

 

 

 


미소유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사비로 직접 먹었습니다!^^)

 

단팥빵을 아~주 좋아하는 아부지덕분에 매주 들려서 사오셔서
저희 냉장고, 냉동실엔 단팥빵이 2-3개씩은 있네요ㅋㅋㅋ
단팥빵을 좋아하는 아빠께서 인!정!한 단팥빵집이구
용산역꺼는 맛없다고 이제 사올 필요 없다고 하셨어요ㅋㅋ
단팥빵 프랜차이즈이긴하지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그 단팥빵의 맛이 더 업된 느낌이랄까?ㅎㅎ
단팥빵만 덜렁 있는 것도 아니구 계산대 앞 긴 진열대에 있는 빵들은 2-3종류씩 바꿔서 내놓으시는 것 같아요!
자주 들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빵들이 있어서 그 빵을 맛보는 재미가 있어요 :)
단팥빵을 좋아하시는 부모님께!  부드러운 단팥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 모두 추천드립니다!

--주차--
이 건물 앞에 주차하기가 좀 불편하긴해요ㅠ_ㅠ 2차선에 잠깐 깜빡이 틀어놓고 빨리 구매하거나
위쪽에  MS마트 큰 공터 주차장에 세워두시고 내려와서 구매하심 됩니다! 


춘천 빵장수 단팥빵 (춘천후평점)

주소 : 강원 춘천시 후석로 326

전화번호 : 033-252-8254

 영업시간 : OPEN 매일 13:00 ~ 22:00
(네이버엔 08:00로 되어있는데 매장 앞에는 13:00로 되어있습니다.)


#춘천맛집 #춘천단팥빵 #춘천빵집 #춘천빵집추천 #춘천빵장수단팥빵 #춘천빵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