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Purple 보라 색감의 폰배경화면 공유 본문

Free_자료공유/폰 배경화면

Purple 보라 색감의 폰배경화면 공유

미 소 2020. 7. 7. 08:31
반응형
BIG

보라 콘셉트 감성 배경화면

처음으로 휴대폰 배경화면을 공유한 '보라색 그러데이션 배경화면'을 공유했는데, 생각보다 보라색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찾는 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보라색 색감의 감성적인 고화질 배경화면을 공유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 은은한 하늘 배경화면, 밤하늘 별 배경화면 등 5가지 배경화면을 공유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듬뿍 담겨서 아주 단순한 구름, 하늘 배경화면 위주입니다. 이번에 공유하는 배경화면 사진들도 심플한 배경화면이라서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이번에 공유하는 배경화면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이폰 가장 큰 사이즈인 아이폰 11 프로 맥스(1242 x 2688) 기준으로 제작했습니다. 휴대폰 기종 상관없이 아이폰, 갤럭시 등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 배경화면에 번호를 적어놨습니다. 원하는 색상의 배경화면을 하단에서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의 이미지라서 용량 초과로 인해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pixabay, unsplash



※ 각 배경화면에 적어놓은 번호를 보고 원하는 번호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 배경화면이라서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 기준으로 제작했으며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purple1.jpg
1.05MB
purple2.jpg
2.90MB
purple3.jpg
2.37MB
purple4.jpg
1.34MB
purple5.jpg
1.82MB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