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배경화면으로 하기 좋은 예쁜 벚꽃 배경화면 공유 본문

Free_자료공유/폰 배경화면

배경화면으로 하기 좋은 예쁜 벚꽃 배경화면 공유

미 소 2020. 6. 24. 07:56
반응형
BIG

벚꽃 감성 배경화면

'벚꽃'하면 두근두근 설레고 언제 봐도 기분이 좋습니다.
벚꽃 축제가 몇 월 며칠에 열린다는 소식을 들으면 "이제 정말 봄이 왔구나" 생각이 듭니다. 5~6월에는 가족과 함께 지역 축제를 방문해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2020년에는 봄 축제, 꽃 축제가 취소가 되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던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바랍니다.
벚꽃은 비가 오면 금방 떨어지지만 찬란하게 벚꽃이 피는 그 순간만큼은 내가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착각을 줍니다.

이제는 '봄'의 상징 중 하나가 된 벚꽃 고화질 배경화면 공유합니다. 생각보다 이쁜 벚꽃사진은 찾기 어려워서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ㅠㅠ 
3, 4번은 가로로 긴 사진인데 '둘 중에 어느 곳으로 지정해서 배경화면으로 만들까' 고민을 하다가 두 군데 다 예뻐서 배경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이폰 가장 큰 사이즈인 아이폰 11 프로 맥스(1242 x 2688) 기준으로 제작했습니다. 휴대폰 기종 상관없이 아이폰, 갤럭시 등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 배경화면에 번호를 적어놨습니다. 원하는 색상의 배경화면을 하단에서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의 이미지라서 용량 초과로 인해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pixabay, unsplash



blossom1.jpg
1.28MB
blossom2.jpg
3.14MB
blossom3.jpg
1.11MB
blossom4.jpg
1.89MB
blossom5.jpg
1.67MB

※ 각 배경화면에 적어놓은 번호를 보고 원하는 번호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 배경화면이라서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 기준으로 제작했으며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