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밤하늘, 별, 달 고화질 휴대폰 배경화면 (심플 배경화면) 본문

Free_자료공유/폰 배경화면

밤하늘, 별, 달 고화질 휴대폰 배경화면 (심플 배경화면)

미 소 2020. 6. 3. 08:19
반응형
BIG

밤하늘 별 달 감성 배경화면

제가 최고로 애정하는 밤하늘, 별, 달 배경화면입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사진으로도 추천합니다.
고화질이면서 밤하늘과 별만 있어서 심플한 배경화면입니다. 2번 배경화면은 오로라인데, 색감이 오묘하고 너무 예쁘네요.^^
저만 밤하늘, 별, 달 배경화면을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전에 다운로드한 방문자님이 자신이 찾고있던 배경화면이라고 말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와 취향이 맞는 분들은 '폰 배경화면 '카테고리에 가면 더 많은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고화질 원본 사진을 다운로드 받아 휴대폰 크기로 조정해서 공유합니다.
아이폰 크기를 기준으로 제작했지만 갤럭시나 다른 기종의 휴대폰에 적용하셔도 이미지가 심하게 잘리지 않고 적용하여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가장 큰 사이즈인 아이폰 11 프로 맥스(1242 x 2688) 기준으로 제작했습니다. 휴대폰 기종 상관없이 아이폰, 갤럭시 등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 배경화면에 번호를 적어놨습니다. 원하는 색상의 배경화면을 하단에서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의 이미지라서 용량 초과로 인해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pixabay, unsplash



star1.jpg
0.69MB
star2.jpg
2.18MB
star3.jpg
1.75MB
star4.jpg
2.24MB
star5.jpg
2.20MB

※ 각 배경화면에 적어놓은 번호를 보고 원하는 번호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 배경화면이라서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 기준으로 제작했으며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