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인스타 감성, 분위기있는 폰 배경화면 공유 본문

Free_자료공유/폰 배경화면

인스타 감성, 분위기있는 폰 배경화면 공유

미 소 2020. 6. 5. 08:03
반응형
BIG

인스타 감성&심플 배경화면 공유

'인스타 감성'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사진에는 특유의 감성이 느껴집니다.
차분하면서도 심플하지만 빈티지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배경화면을 가져왔습니다.

특히 1번, 2번사진은 제가 아이패드가 있다면 아이패드 크기로 적용하고 싶을 정도로 감성적인 배경화면입니다.
블로그 글이 정리되는대로 아이패드 화면 크기로 배경화면을 만들 예정입니다. 그동안 두서없이 입력한 글이 많아서 정리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
고화질인 원본을 다운로드 받아서 휴대폰 크기로 조정한 배경화면으로 고화질 배경화면입니다. 이번에 공유하는 배경화면도 마음에 들었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아이폰 가장 큰 사이즈인 아이폰 11 프로 맥스(1242 x 2688) 기준으로 제작했습니다. 휴대폰 기종 상관없이 아이폰, 갤럭시 등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 배경화면에 번호를 적어놨습니다. 원하는 색상의 배경화면을 하단에서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의 이미지라서 용량 초과로 인해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pixabay, unsplash



※ 각 배경화면에 적어놓은 번호를 보고 원하는 번호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 배경화면이라서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1242 x 2688) 기준으로 제작했으며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bg1.jpg
2.17MB
bg2.jpg
2.17MB
bg3.jpg
1.21MB
bg4.jpg
2.47MB
bg5.jpg
0.98MB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