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Summer 시원한 여름 바다 배경화면 (고화질 배경화면) 본문

Free_자료공유/폰 배경화면

Summer 시원한 여름 바다 배경화면 (고화질 배경화면)

미 소 2020. 7. 6. 07:14
반응형
BIG

여름 바다 심플 감성 배경화면

더운 여름이 왔습니다. 저는 날씨가 더운 만큼 폰 볼 때라도 시원하라고 시원한 바다 배경화면으로 적용합니다. 예쁜 바다 이미지를 열심히 찾아서 휴대폰 사이즈로 조절한 시원한 여름 바다 고화질 배경화면 공유합니다.

바다 사진 중에 사람이 있거나, 지저분한 모양이 있는 것들은 제가 포토샵으로 수정했습니다. 그래서 더 깔끔하고 심플한 '바다'만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전에 공유한 바다 배경화면과 최대한 겹치지 않으려고 꼼꼼하게 찾다 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안 그래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자유롭게 여행 가는 것도 꺼려지고 조심스러운데, 배경화면을 여름휴가 간 느낌처럼 해놓으니 괜히 설레고 마음이 들뜹니다.
고화질 원본 사진을 다운로드해서 휴대폰 크기에 조정하여 공유합니다. 아이폰 크기를 기준으로 제작했지만 갤럭시나 다른 기종의 휴대폰에 적용하여 활용하셔도 됩니다.


아이폰 가장 큰 사이즈인 아이폰 11 프로 맥스(1242 x 2688) 기준으로 제작했습니다. 휴대폰 기종 상관없이 아이폰, 갤럭시 등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 배경화면에 번호를 적어놨습니다. 원하는 번호의 배경화면을 하단에서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의 이미지라서 용량 초과로 인해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pixabay, unsplash



 

summer1.jpg
1.30MB
summer2.jpg
2.12MB
summer3.jpg
1.24MB
summer4.jpg
2.61MB
summer5.jpg
2.05MB

※ 각 배경화면에 적어놓은 번호를 보고 원하는 번호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 배경화면이라서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 기준으로 제작했으며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