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비오는 날 차분한느낌의 감성 배경화면 공유 본문

Free_자료공유/폰 배경화면

비오는 날 차분한느낌의 감성 배경화면 공유

미 소 2020. 5. 22. 11:41
반응형
BIG

비오는 날 감성 배경화면 공유

요즘 비가 오다 말다하며  자주 내립니다.
센치한 느낌으로 빗방울이 맺혀있는 배경화면을 적용하기위해 사진을 찾아보다가 공유해야겠다 싶어서 여러개의 사진을 찾아 공유합니다. 구름, 밤하늘 배경화면과 함께 제가 좋아하는 배경화면입니다. 심플해서 배경화면으로 적용시키기 좋은 비와 빛, 빈티지한 감성 배경화면입니다.

아이폰, 갤럭시 뿐만 아니라 전 기종 휴대폰에 적용 가능하고,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배경화면입니다.^^ 고화질 원본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휴대폰 크기로 크기만 조절해서 공유합니다. (고화질 배경화면이라서 전체 다운로드할 수 있는 zip파일을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배경화면도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배경화면 적용하세요~


아이폰 가장 큰 사이즈인 아이폰 11 프로 맥스(1242 x 2688) 기준으로 제작했습니다. 휴대폰 기종 상관없이 아이폰, 갤럭시 등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 배경화면에 번호를 적어놨습니다. 원하는 색상의 배경화면을 하단에서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의 이미지라서 용량 초과로 인해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pixabay, unsplash



※ 각 배경화면에 적어놓은 번호를 보고 원하는 번호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세요. 고화질 배경화면이라서 전체 다운로드 zip 파일은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 기준으로 제작했으며 휴대폰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rain1.jpg
2.69MB
rain2.jpg
2.17MB
rain3.jpg
1.39MB
rain4.jpg
1.03MB
rain5.jpg
1.14MB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