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4년 사용후기] 얼굴(인중, 코) 땀 억제제_스웨트롤 (사용방법, 팁, 주의사항 부작용) 본문

직접 효과본 꿀TIP

[4년 사용후기] 얼굴(인중, 코) 땀 억제제_스웨트롤 (사용방법, 팁, 주의사항 부작용)

미 소 2020. 7. 14. 08:52
반응형
BIG

스웨트롤 사용방법 (부작용 주의사항, 팁)

여름에 꼭 구매하는 여름 필수품
얼굴땀, 인중땀, 코땀 땀억제제_ '스웨트롤'

4년째 사용중인  안면다한증 얼굴 땀 억제제 "스웨트롤"

안그래도 수정화장을 자주하는데 바다코끼리같이 송글송글 맺혀있는 인중땀때문에
미치겠어서 검색하다가 찾아낸 나의 영웅 스웨트롤~

작년 한여름에 부산으로 여행갔을 때 
스웨트롤을 사용하고 더워서 헥헥거리면서
"와... 날씨 미쳤다..이쯤되면 인중땀 코땀 폭발해서
땀 맺혀서 송글송글할거같다ㅠㅠ"

하면서 거울을 봤는데 뽀-송ㅋㅋㅋㅋ
스웨트롤 덕분에 작년 여름 핫한 부산에서
얼굴만큼은 뽀송하게 지켜냈답니다..🤣


스웨트롤안면다한증, 즉 얼굴에 땀이 과도하게 발생하는 분들이 사용 가능한 일반의약품
얼굴에 땀이 과도하게 발생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 시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한통에 5개의 패드가 들어가있으며 1패드씩 각개 포장되어 있습니다.
가격 13000~18000원선으로 판매하는 약국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포장박스 뒷면에 사용기한, 간단한 사용방법 등이 적혀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약국마다 다르고,
스웨트롤을 판매하지 않는 약국도 있으니 연락해서 물어보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

 

 

 

 

 

이렇게 토너패드처럼 생겼습니다ㅎㅎ
이제 스웨트롤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스웨트롤 사용하는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밑에 첨부한 스웨트롤 사용 방법은 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오른쪽마우스 클릭 허용해놨으니 필요하신분은 저장하여 참고하세용!
(공유 및 퍼가실 때에는 출처를 꼭 적어주세요.)

 

 


가장 대표적인 부작용 동공확대입니다.

스웨트롤의 액상이 눈에 들어가서 생기는 부작용인데요~
이 부작용은 스웨트롤을 얼굴에 바르실 때 눈가를 피해서 바르고,

바른 후 손을 꼭 깨끗하게 비누로 닦아주시고
얼굴을 만지지 않도록 주의하면 동공확대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저는 전에 잘못발라서 동공확대가 되어

낮에 빛이 눈에 많이 들어와서 눈을 뜨지도 못하고 다녔답니다 ㅋㅋㅋㅋ)

/

전 겪지 않았지만 다른 몇몇분들은 '피부 열오름' 부작용도 겪었다구해요~
땀을 억제하니 열을 배출해주지 못해 피부가 붉게 열이 올랐다는데,
냉찜질이나 뒷목을 시원하게 해주면 금방 열이 내려간다네요!

 


 

*화장을 하는 여성의 경우 (저의 경험)

아무래도 화장을 한 후에는 세안도 꼼꼼히하고 그러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스웨트롤 효과는 1일 반나절~ 최대 2일정도 지속되는 것 같아요!

 

 

*화장을 즐겨하지 않는 남성의 경우

세안을 가볍게 해도 되는 경우에는 효과가 더 지속되는 것 같아요!
2일~2일 반나절
정도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히 땀이 많이 나시는 분일 경우, 최대 2일정도였어요
(저희 아부지 ㅠㅠㅎㅎㅎ)

 

 


 

스웨트롤의 주 성분인 '글리코피코롤레이트'

일반적 다한증 치료제 성분인 염화알루미늄과는 다릅니다.
'글리피롤레에트'는 신경전달물질 중 하나인 아세틸콜린과

땀샘 간의 결합을 방지하여 땀 생성을 억제하는 작용을 합니다.
게다가 땀 구멍을 막아 땀을 억제하지 않고,

땀 자체의 생성을 막기 때문에 다른 부위에 땀이 나는 보상성이 없습니다.


출처 : 스웨트롤 공식 블로그

 

(저도 얼굴땀을 억제한다고해서 다른 곳에 땀이 더 나는 보상성을 느끼진 못했어요! 
다른 곳에서 나는 땀은 평소처럼 나는 것 뿐인데,

얼굴에 땀이 안나서 상대적으로 많이 난다고 느껴질뿐이랄까?ㅎㅎ)


전 정말 스웨트롤... 특히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구요!
겨울에 더운 나라로 여행갈 때에도 많이 사용했었어요!!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제 경험에 의해 리얼후기를 작성해봤는데
많은 분들께 좋은 정보, 좋은 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더 자세한 정보는  "스웨트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weatrol

 

스웨트롤&데오클렌 : 네이버 블로그

이제 내 땀은 내가 컨트롤한다 스웨트롤&데오클렌!

blog.naver.com


#스웨트롤 #스웨트롤사용방법 #스웨트롤주의사항 #스웨트롤부작용 #스웨트롤사용법 #인중땀 #코땀억제제 #얼굴땀억제제 #스웨트롤지속력 #스웨트롤효과 #땀억제하는방법 #스웨트롤리얼후기 #여름필수품 #여름휴가필수품 #여름여행필수품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