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길고양이 사료 개미꼬임 완벽 차단방법_신기패 실제 사용후기! 본문

직접 효과본 꿀TIP

길고양이 사료 개미꼬임 완벽 차단방법_신기패 실제 사용후기!

미 소 2020. 10. 7. 14:29
반응형
BIG

바퀴벌레, 개미, 진드기, 모기, 파리, 초파리 해충박멸에 효과적인 '신기패' 실제 사용후기

나만 몰랐고..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었던 해충박멸에 효과적인 '신기패'
제가 신기패를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 요즘 회사로 찾아오는 길고양이한테 사료를 챙겨주고 있습니다!
길고양이 사료를 챙겨주는 초반에 퇴근하면서 사료를 주고, 다음날 출근하고나서 보면 밥통에 개미가 우글우글^^.... 주변에도 우글우글 신나게 파티를 하고 있는겁니다.
길고양이에 대해서 아는 정보가 없어서 길고양이 급식소 카페를 가입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습득하는 중에

"고양이 사료 개미꼬임" 글에는 꼭 신기패를 사용하라는 글이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신기패 구입

일단, 신기패는 약국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지역마다 다르므로 직접 전화로 물어보셔야 합니다! (제가 사는 지역의 약국에는 들어온 곳이 없어서 쿠팡으로 구매했습니다.)
문의 전화 [ 경인제약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 ] 게시판의 답글에 신기패 담당하는 팀장님의 휴대폰 번호가 올라와있어요! 휴대폰 번호를 블로그에 올리기엔 좀 그래서... 직접 홈페이지 방문해서 봐주세요 ^^
내년(2021)년에는 전국 약국에 납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쿠팡에서 직접! 내돈내산! 구매를 했구요~ 신기패 담당 팀장님께서 쿠팡으로 구매하면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을거라고해서 후다닥 주문했답니다ㅎㅎ (다음날 받았음)

 


▶신기패 구입

신기패는 손가락을 뺀 손바닥 크기정도 되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어요ㅠㅠ

 

 

1박스에 2개 들어가있고 딱 손가락 길이 정도랍니다ㅎㅎ

 

두께도 그렇게 두껍지 않아요. 납작한 직사각형모양이에요.

 

 

▶ 신기패 사용방법

신기패 뒷면에 신기패 소개와 함께 사용방법이 적혀있어요!

- 1~2cm굵기로 선을 긋기
- 가루를 내서 뿌리기
- 신기패 1개를 물 500cc에 희석하여 분무하기

저는 길고양이 사료 밥통 주변에 그어서 사용하려고 하는거라,  '사람과 동물에는 무해한 성분'이라 해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길고양이 카페에서 '벌레도 죽이는데 과연 동물에게 무해할까?' 하는 의문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요ㅠㅠ
일단 무해하다고 하니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 신기패 사용

고양이 밥통 주변에 선을 그었어요! 동물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되어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고양이 발이 닿을만한 밥먹는 위치에서는 선을 밥통 가까이 그었고 다른 곳들은 개미(벌레)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여유있게 그려줬습니다.

스테인리스 밥통이면 개미가 올라오려다가 미끄러진다.. 뭐 이런 얘기도 있었는데, 보시다싶이 스테인리스 밥통인데도 개미들 잘도 올라옵니다 ㅎㅎ

 

저렇게 선을 그어줬는데 이정도 닳았습니다. 생각보다 훅훅 닳아서ㅠㅠ 조심조심 선을 그려줬어요.




▶ 신기패 사용 후기

고양이 사료통에 개미라던지 다른 벌레들이 오진 않았습니다. 사료통 주변에도 개미가 없었어요ㅋㅋ
혹시나 신기패를 밟고 지나간 벌레나 개미가 있더라도, 나중에 시름시름앓다가 죽는다고 합니다!

길고양이 밥줄 때 개미가 안꼬이게 하는 더! 확실한 방법 고양이 밥통보다 큰 통에 물을 채우고, 사료통을 큰 통안에 겹쳐서 넣어놓으면 개미가 안꼬입니다!!  ((신기패로 주변에 선을 그어놓지 않아도 개미 안꼬였어요!!))

아파트 화단 구석에서 길고양이들 밥을 챙겨주는 경우 민달팽이가 사료를 먹고 있다고 하셨는데 이럴 땐 똑같이 사료통보다 큰 통에 소금을 뿌려놓고, 그 안에 사료통을 넣어놓으면 된다고 합니다^^

신기패를 사용한 후 다음날인데, 주변에 작은 개미조차 없었고
계속 사용해본 결과~ 주변에 조그만한 벌레가 있더라도 죽어있거나 사료통에 사료가 몇 알 남아있어도 개미가 안꼬였습니다.


여기까지 리얼 내돈내산 신기패 후기였습니다. ^_^
요즘 밥 챙겨주는 길고양이 보여드리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길고양이사료개미 #신기패사용후기 #신기패 #신기패약국 #신기패내돈내산 #벌레퇴치제 #길고양이사료벌레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