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소 블로그 :)

에몰리언트 오일을 함유한 거품팩 세안용 비누_코겐도 오리엔탈 플렌츠 페이셜 솝 본문

좋은정보TIP

에몰리언트 오일을 함유한 거품팩 세안용 비누_코겐도 오리엔탈 플렌츠 페이셜 솝

미 소 2021. 3. 28. 16:48
반응형
BIG

에몰리언트 오일에 식물추출물 가득~ 함유한 세안용 비누
코겐도 오리엔탈 플렌츠 페이셜 솝

 

안녕하세요~ 미소유입니다!
코겐도 품평단 137기에 당첨되서 '코겐도 오리엔탈 플렌츠 페이셜 솝'을 직접 사용해본 솔직후기입니다!

 

일단, 코겐도라는 브랜드가 생소하실 것 같아요~
전 코겐도 아쿠아 파운데이션을 정착해서 사용중이라, 아주 애용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여배우에 의해 탄생한 코겐도
코겐도는 여배우인 아내를 사랑해서 만들어진 사랑의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여배우인 아내의 거칠어진 피부를 걱정하여
'스킨케어를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메이크업'이라는 모토로
피부를 최대한 배려한 화장품을 개발하게 되는데, 바로 이 브랜드가 코겐도라고 하네요~^^



저는 평소에 클렌징폼보다 엄마가 직접 만든 천연비누로 세안을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세안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가볍게 천연비누로 세안을 하는 편이구요.


코겐도 오리엔탈 플렌츠 페이셜 솝과 휘핑네트입니다.

오리엔탈 플렌츠 페이셜 솝
 100g 40,600원
휘핑네트 6,300원

천연 와일드 로즈 오일의 은은한 향기에 감싸여 기분 좋은 세안을 도와줍니다.
에몰리언트 오일을 함휴한 거푸이 마치 보습팩을 하고 있는 것처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마무리해줍니다.
촉촉하고 리치한 거품과 천연 와일드 로즈의 부드러운 향기에 감싸여
기분좋은 세안이 가능하며 코겐도 독자적인 원료 5FP캡슐*, 5종류의 식물추출물 배합

*5FP캡슐 : 5가지 일본산 식물 성분을 캡슐화하여 건조한 각질층 구석구석에 전달되어 싱싱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코겐도만의 독자적인 원료

휘핑네트에 물을 조금씩 섞으면서 비누를 비벼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젖은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른 다음 30초간 거품팩을 합니다.
거품을 문질러준 뒤,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헹궈냅니다.

 

상세설명에 있는 것처럼 거품팩이 가능한 성분이 순한 보습영양성분이 가득한 비누에요.
각질층 구석구석에 전달되서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능도 좋은 비누!!

저는 세안하면서 얼굴부터 쇄골까지 림프마사지를 해주는 편이라, 로션을 바르고 하기보다는
자극이 덜 되게 세안할 때 비누 거품을 충분히 발라놓고 마사지를 해주는 편이였거든요ㅎㅎ


 

코겐도 오리엔탈 플렌츠 페이셜 솝은 손바닥만한 크기입니다.
물러서 금방 물에 녹아버리는 비누가 아니라 단단한 비누라서 오래 사용할 것 같아요.




비누 향은 생화 장미처럼 은은한 향기의 장미향이 나는데요~
겉으로 보기엔 건강한 한방향이나, 아니면 향이 없을줄 알았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장미향이 나요.

밑에 그물망(?)은 휘핑네트인데, 비누 거품을 더 잘나게 도와주는 제품이에요ㅎㅎ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때문에 근무할 때에도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서
아침 출근할 때에 피부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날이 대부분이지만ㅎㅎ
리뷰하는 제품이 '세안비누'인 만큼 세정력이 얼마나 좋나 보기위해서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수정화장을 한번도 하지 않았답니다!

코와 입술 밑의 턱에 파운데이션이 뭉쳐있는 것 보이시죠^^......



아이메이크업만 아이리무버로 지워준 후 세안을 해볼께요~
같이 보내주신 휘핑네트에 열심히 문질러서 거품을 내봤습니다.
퍼지는 거품이 아니라 밀도높은 쫀쫀하고 부드러운 비누거품이 생겨요!!




비누에도 거품이 한가득~ㅎㅎ




거품을 내서 얼굴부터 목~ 쇄골까지 열심히 마사지를 해주다가 찍어본 사진이에요.
거품팩을 써도 되는 비누라서 피부에 자극이 될까 걱정하지 않고 열심히 마사지를 해줬습니다-
자극되는 성분이 없어서 그런지 눈 따가움도 덜하네요ㅎㅎ



세안 후 나와서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사진을 여러번찍어서 시도해봐도 초점이 자꾸 배경에 맞춰지네요ㅠㅠ)

세안은 1번만 했습니다.
1번 세안만으로도 코와 턱에 뭉쳐있고 끼어있던 파운데이션도 깨끗하게 씻겨졌어요!
사용 후에도 미끌거리지 않고 깔끔하게 씻겨졌고,

토너를 바르지 않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과하게 피부가 당기는 것 또한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2년전에 피부가 심하게 뒤집어진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피부가 민감성으로 바뀌었거든요..
그래서 스킨케어, 폼클렌저 등 얼굴에 사용하는 제품은
서로 성분 조합이 맞는 제품을 사용하고 성분이 순한 제품을 사용해서 피부가 뒤집어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중이에요.
오리엔탈 플렌츠 페이셜 솝 사용한 후에도 피부에 뭐가 날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마스크+미세먼지로 인해 올록볼록 올라온 피부가 진정이 되었어요ㅎㅎ

요즘은 코겐도 오리엔탈 플렌츠 페이셜 솝으로 세안한답니다 :)


 


[ 총 평 ]

각질, 보습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세안용 비누
거품팩이 가능한 비누라 얼굴 세안할 때 올려놓고 마사지가 가능해서 좋다.
부담스러운 장미향이 아닌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장미향
세안시 눈 따가움이 덜해 큰 자극없이 거품팩이 가능했다.
페이셜솝+휘핑네트의 조합! 거품이 풍성하게 만들어져서 세정력을 높여준다.

세안용 비누치고는 저렴하지 않은 가격, 하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지닌 제품같다.


반응형
SMALL